아는 설계사분이 치아보험 무조건 해지하고, 다시 들어야 한대요.

  치아보험 무조건 해지하고, 다시 들어야 할까요? ​ 치아보험을 한 개쯤 가지고 있는 고객님들이 질문하시는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필요한 만큼만 상담해드리는 감성설계사 김FC입니다. ​ 오늘은 치아보험을 한 개쯤 가지고 있는 고객님들의 질문 내용으로 글을 쓸까 합니다. ​ 치아보험을 해지하고, 다시 가입한다면 바로 보장이 되나요? 바로 보장은 되지 않고, 가입후 90일안에는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90일 안에 치과 치료를 받는다면, 그 치아는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보통 임플란트 등 큰 비용이 드는 치과치료를 대비해서 치아보험을 가입했다가 돈이 필요할 경우에 치아보험부터 깨시는 경우 많이 질문을 하시는 내용입니다. ​ 임플란트는 건강보험에서 보장해 주지 않나요? 치과에 한 두번 쯤 다녀보신 고객님들이 하시는 질문입니다. 건강보험에서 보장하는 임플란트 기준은 만으로 65세가 지나야만 보장을 챙길 수가 있습니다. ​ 나이가 어리면 보장을 받을 수가 없죠. 그렇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받아야 할 상황이면 치아보험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게 나중에 목돈이 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필자도 40대인데 임플란트는 30대에 한 경험이 있습니다. ​ 참고로, 임플란트는 보철치료에 속하기 때문에 가입후 2년 이내에는 가입금액의 50%만 지급합니다. 100%를 다 받기 위해서는 2년을 기다려야 하죠. ​ 그래도 1년에 1번씩 구강검진을 하신다면, 치과에 가기 전에 미리 치아보험을 마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보존 치료가 뭔가요? 임플란트를 말하는 건가요? 보존치료란 이를 제거하지 않고, 크라운, 인레이, 온레이, 레진 같은 아말감을 떼우는 방법으로 충치가 생긴 부분을 없애고 재료로 채우는 방식입니다. ​ 옛날에 "왕관을 씌운다"고 크라운을 표현하기도 했죠 ㅎㅎ ​ 보존치료는 가입하고 1년 이내에는 50%를 지급합니다. 보철인 임플란트와는 감액 기간이 다릅니다. ​ 치아보험 갱신형은 보험료가 많이 오르지 않나요? 홈쇼핑을 통해서 갱신형을 가입한 고객

시험관 아기 2차, 배란 초음파 보러 가는 날 - 주사 추가

오늘도 배란초음파를 보러가는 날입니다. 오늘은 주사를 더 타 올 거 같네요.

고속도로 타고 가야 해서 오늘도 일찍 일어 납니다. 운전할 때 라디오를 들으면 졸음이 덜 오는 거 같습니다.

차량 라디오보다 카카오 네비 라디오를 들으니까 터널이나 산 지역을 지날 때에도 라디오가 잘 들리고 좋으네요.

그런데 단점 휴대폰배터리 충전이 차량용으로 빨리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휴대용 배터리도 챙겨야겠습니다.






오늘도 접수 1번을 했네요. 보통 30분 일찍 오면 접수 1번.

수첩내고 기다립니다.

오늘도 초음파롤 보고, 난포 갯수를 확인합니다. 채혈도 합니다. 4일 뒤에 채취를 하기 때문에 맞아야 하는 주사도 늘어 났습니다. 지켜주는 주사가 추가됐다고 합니다.

오늘은 진료가 30분만에 끝났습니다. 다음에 채취때에는 남편과 더 일찍 와야 합니다. 시험관은 하게 되면 남편은 한 번만 오면 됩니다.





댓글